현이 4줄 밖에 없어 다른 악기에 비해 정말 쉽다고 하는데

어디서 배워야 할지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인강 사이트도 많이 있네요

 

 

 

 

 

그중 인지도가 가장 좋은곳을 선택해서

알아 보았어요

 

 

 

독학으로 배워도 제대로 배울 수 있을지가 의문이던데

이곳에서는 미리 샘플강의를 보고 선택 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샘플강의를 보니 강사가 바로 옆에서 가르치는 것 처럼

제대로 보고 배울 수 있겠더라고요

 

이 정도라면 학원간다고 시간내야 되고

화장하고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집에서 배우기 딱 좋더라고요

 

 

 

 

 

 

 

 

인강 신청을 하니 우쿨렐레도 무료로 지원해 줘서

악기 사러 다닐 필요 없고

초보인데 어떤걸 사야 될지 고민할 필요도 없이

집까지 택배로 보내 주시네요

 

 

 

인강을 한번 듣고 다시 반복해서 연습 하기도 좋고

악기가 작아 휴대 하기도 간편해서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연습 하기도 좋으네요

 

 

 

 

우쿨렐레 배워서 우리 아이들 가르쳐 줄려고 배우는데

자격증도 있어

방과후교사나 문화센터 강사로 취업도 가능 하답니다

 

 

 

 

제가 배우는 곳은 자격증 취득후

지원이 정말 잘 되어 있었어요

 

 

 

보통 자격증만 발급하면 끝이고

인강이라 크게 지원이 안 되겠지 했는데

보통 다른 악기를 배우는 지인을 보면 이런 지원은 생각 자체도

안했는데

지원이 너무 잘 되어 있어

자격증을 따 놓아 볼까 합니다

 

 

 

 

자격증은 민간 자격증이라

큰 의미는 없지만

자격증을 취득후 이곳에서 지원 하는 취업지원은

우쿨렐레 배워서 아파트 주위 아이들도

가르쳐도 될 것 같아요

 

 

 

어떤 분들은 방과후 교사의 수입이 시간에 비해 수익이 안정적이라

집에서 키우는 육아맘들은

아이교육에도 활용하고 취업을 위해 많이 배운다고 합니다

 

 

 

 

우쿨렐레 취미로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독학으로 배우지만

제대로 배울려면

한국방과후교사 아카데미 괜찮은것 같아요

 

 

 

 

 

한가지 정도의 악기를 배워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들어간 사이트 알려 드릴게요

 

 

 

 

 

한국 방과후교사 아카데미

무료샘플강의신청 및 무료상담신청

클릭 & 터치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외부 파트너로 실제 수강후기원고를 받아 작성하고 원고료를 받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