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퓨저지도사 쉽게 배워 창업과 취업까지 지원받고 할수있어요!!



건강에 좋은 향을 찾다보니 

요즘 디퓨저가 유행이네요 


홈플러스에 가니 한 모퉁이에 디퓨저매장도 예쁘게 

단장되어 있어 눈길이 자꾸 갔어요 


발걸음이 이끄는데로 가서 보니 많은 디퓨저가 있었어요

은은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구입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 

마음에 드는 향을 만들어 쓰고 싶어 

집에 오자마자 인터넷 검색을 하다 보니

디퓨저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관심있게 알아봤어요 


여러곳을 찾아 보니 

디퓨저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과 창업까지 

지원해주며 인체에 해롭지 않는 자연향만을 만드는

방법을 인강을 통해 3개월 정도면

 충분히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었어요


제가 알아본 곳은

특별하게 자격증 취득후 오픈강의를 통해 취업을 위한 

면접연습과 이미지메이킹까지 

현직에 있는 방과후지도사 선배님들에게 직접 

정보도 듣고 

살고있는 지역에서 보조강사실습까지 

체계적으로 잘 이루어져 있어 


쉽게 배울수 있는 디퓨저지만 취업과 창업까지 

지원해 주는곳으로 이미 많은 수강생들이 이곳에서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률이 전국1위라고 해요 


아무리 자격증이 좋아도 취업을 못하면 장농자격증이 되어버리지만

취업 지원 잘되는 곳에서 

한번 수강하면 평생 취업을 하고 쉬었다 다시해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인체에 무해한 자연향으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배울수 있어 

창업과 동시에 취업까지 쉽게 할 수 있어요


수강 신청하면 디퓨저재료도 무료로 보내줘서 편하게 할 수 있고 

취업을 하면 가장 힘들어하는 커리큘럼도 

평소 인기있었던 내용을 꾸준히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수업에만 신경쓰면 되네요


주부가 쉽게 배워서 할수있는 자격증 디퓨저지도사

방과후교사로 도전하고 싶어요 

스케쥴에 맞춰 편한 시간에 할 수 있는 일이라 

너무 좋아요 


디퓨저지도사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자격증취득해서 

창업과 취업까지 지원받아 보세요 


관심 가시면 좀 더 상세하게 상담해 보시고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해요 


한국방과후교사 아카데미 무료상담하기<<

(클릭하시면 세부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나눔 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활동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